진짜 에바다 ㅋㅋㅋㅋ…
아니 회귀가 밸패에 한마디도 안 적힐 만큼 그렇게 밸런스가 좋은 각인이었냐고 대재학 ㅜㅜㅜㅜㅜ 이게 어떻게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