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47
조회: 166
추천: 0
1750 5도화가 중 1770으로 몇 캐릭 올리는 게 좋을까요?![]() 이번 모챌익을 부캐5 설정해서 6도화가 나이스단을 꾸릴 예정인데 일찌감치 본캐 집중 육성을 포기한 나머지 본캐랑 부캐들이랑 레벨 및 전투력이 비슷비슷한 상황입니다. 이번 대규모 패치 후에 1770 으로 몇 캐릭을 올릴 것인지가 고민이 되더라고요. 우선 벨가르딘 노멀 렙제가 1750으로 설정된 게 그나마 다행인 듯 한데 예상 전투력을 4천+ 정도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행히 현재 상황으로는 취업이 엄청 잘 되지는 않더라고 일단 갈 수는 있을 것 같은 상황인데요. 문제는 1770 구간인데.. 여기는 못해도 5000+ 이상 될 확률이 높다보니 지금 이 상태로 재련해서 1770 으로 만들면 5천이 살짝 안 될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1770 가는거는 신중해야 될 듯 한데; 그나마 가능성이 있어보이는 건 본캐, 부캐1, 부캐2 인데요. 본캐 같은 경우 재료를 제일 많이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고 운 좋게 갖고 있는 특재로 아이템레벨 1770에 해당하는 무기 19강까지는 도달해놓은 상태라서 방어구만 올19강 가면 1770 되는 상태이고 부캐1은 사실 재료가 그렇게 넉넉하지는 않은데 유일한 이중옵 3개 팔찌 보유 + 97돌 보유이다보니 팔찌 특성상 레벨이 올라갈수록 전투력이 그거에 비례해서 더 올라가니깐 (이번에 완갑까지 들어오면 더욱?) 동일한 기준이라면 본캐보다 오히려 전투력을 역전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부캐2 같은 경우 본캐, 부캐1 보다 재료는 적지만 어떻게 하다보니 딱 1750레벨이 아니라 무기를 좀 더 눌러서 1752레벨이 된 상황이라 (..) 여러분들이 보기에는 어떻게 하는 게 제일 베스트 같나요? (이번에 모챌익 먹이는 부캐5 도화가는 운파도 부족하고 해서 많이 올려봐야 당장 1750이 한계인 것 같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