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동투력팟 신청넣으면 7할은 거절당하는데

상향 대폭 먹고 인식 개선도 되야 파티 들어갈수 있음

낼도 뭐 별거 없으면 직업 죽었다고 봐야해..

제발 살려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