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41
조회: 152
추천: 0
내일 대폭 상향 못받으면 진짜 미래가 없음..지금도 동투력팟 신청넣으면 7할은 거절당하는데
상향 대폭 먹고 인식 개선도 되야 파티 들어갈수 있음 낼도 뭐 별거 없으면 직업 죽었다고 봐야해.. 제발 살려줘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