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나음식 살 골드 쌀먹하는 버러지 샛기냐 라고 하면 할 말 읎긴 한데 원대 7멸홍도 아직 다 못 둘러서 골드가 그냥 압도적으로 모자라서 못 사는거에 가깝습니다. 본캐 영엘깍고 배럭 7렙보석 몇개 사고 배템 사니 이번주 남은골드 970골임...

카던 돌다가 먹은 팔찌 심심해서 깍다가 갑자기 손에 치신 마회(상) 정밀(하) 팔찌가 갑자기 손에 뚝 하고 떨어졌슴다.

극신 지배 512를 하는 입장에서 내각 갱신 귀찮음 + 마나 마르는거 짜증나서 2악4지 세팅해서 고점 깍였음 이 늘 꼴받던 상황인지라 혹시나 하고 트리시온 가서 쳐봄

스킬트리는 512

살귀 : 러스트 루나(시너지) 리탈 하베 스레싱
망자 : 드레인(전설 집중 + 1트포 정신집중 5레벨)
사신 : 길로틴(전설 집중) 시너스

단심 : 스레싱-하베(지배) , 스레싱-리탈(악몽)

트리시온 세팅 : 정흡3 공속감2 이속감2
보석 : 7멸홍

*트리시온 칠때 '일부러' 최마증 3 안 넣었음. 서폿 마회까지 고려하고 세팅하면 실전에서 마나로 인한 변수가 무조건 적으로 생길거라 판단하는 편이라 이부분은 개인차의 생각 차이로 이해 부탁드림다.
 
*개막 단심 = 비경계 사이클 시작할때 단심 켜는거

1. 6지배
- 개막 단심 안 하면 마지막 강화 시너스 때 마나오링나서 1~2초쯤 기다리긴 해야함. 비 경계중 단심 한번이라도 터트릴 수 있으면 4강화 경계 진입 기준 마나 안 부족함. 일부러 사신 삑내서 4강화 + 1일반으로도 마나 문제 X.
 사이클 헛맞춰서 5강화도 해봤는데 비경게에서 단심 한번이라도 터트렸으면 아슬아슬하게 마나 됨. 실전에서 서폿 마회 고려하면 무조건 돌아가긴 할거 같음.

2. 6악몽
- 개막 단심 켜도 2번째 강화길로틴 만드는 중에 끝마 가버리기 쉬움. 스킬 아덴 채우는거 외에 1도 안 써야하고 3영혼석 만든 이후에 사신 쿨이면 산책강제.
 최마증 3 주면 개막 단심 기준 비경계에서 끝마볼일 없음 = 서폿있으면 아슬아슬하게 마중 유지. 4%라도 마나음식 먹으면 4강화 경계 진입을 무조건 한다는 가정하에 비경계 100% 마중 가능할듯?

3. 6환각
- 생각 외로 개막 단심 없어도 4강화 경계진입 마나 좀 여유있음. 5강화부터는 개막 단심 안 했을 때 좀 빡세지거나 오링봄. 악몽보다 마나 여유 있는 대신 산책 하긴 해야하는건 동일함. 

결론

 개인적으로 그믐의 고점은 극치 악몽 413인거 인지하고 있지만 더 빠르게 몰아치고 끊임없이 치고 싶어서 극신으로 하는놈임다.
 대신 똑같이 마나음식 먹어야하고 산책해야하면 성능을 스스로 까먹으면서 까지 극신그믐을 할 이유를 못 느끼는 놈이라... 그래서 6악몽의 딜과 6환각의 치적을 포기하고, 6지배로 다니다가 마나 감당을 못 해서 2악 4지로 다니는 중이었슴다. 근데 오늘 마회 팔찌 생기니까 그나마 6지배로 다닐만 하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됐슴다. 아마 한 1~2주 정도 마회팔찌 + 6지배로 레이드 해보고 그래도 답 없으면 2악4지로 회귀하거나 세팅 엎고 치신반반가지 않을까... 하고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