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15 10:33
조회: 21,134
추천: 58
결혼 못하면 패배자임? 왜 미혼자들을 까내리는거지결혼하고싶은 이성을 못만난것일뿐
못만나서 못한거면 못한게맞긴해 근데 그게뭐 능력이안되서 못했다하는건 좀 ㅋㅋ 결혼필요성 못느끼고 굳이 애낳을 생각도없고 퇴근해서 강아지산책하고 게임이나좀하다 자고하는 일상에 굳이 타인을 집어넣어서 마찰생기고싶지 않은건데 굳이 결혼해야하나..? 싶음 나중에 늙어서 병원메이트 필요하면 그때 만들면 그만아닐까.. 동거도 해봤는데 같은침대안에서 둘이자는거 수면질 존나내려감 개피곤함ㅋㅋㅋ 23.10.10 일리무기 첫 25강 (60%) 23.11.06 첫 만렙 (1650) 24.2.18 에스더기운득24.2.24 아크라시아투어 완 24.2.28 의지구입 24.3.06 두번쨰 만렙 (1670) 소울 노에스더1등 24.3.16 오페별 벽지 득 24.3.19 두번째 25강 (소서리스 5트) 24.4.04 소서 구만렙 (1650) 24.5.19 두번째 에스더 득 24.11.09 4티어 첫 25강 (소서 10트) 25.07.05 블레이드 97돌 (4번째97) 25.09.29 건슬 97돌 (5번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전방을 박겠다
[음바쿠] 카마인 철물점 길드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소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전방이 전태를 박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바닥에 눕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