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15 08:13
조회: 15,085
추천: 21
본가로 돌아가게 됐습니다여러모로 한국에서 열심히 살았는데 역시 타인이라는 인식이 엄청 강하네요 외로윰에 지쳐 이만 저는 본가로 돌아가려 합니다 다들 인벤에서 배설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떠나겠습니다 빠이짜이찌엔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증전할배] MAKE LOSTARK PVP GREAT AGAIN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