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겜은 안들어가서 잘 모르겠고 텍스트만 봤을때 
60~00 사이 캐릭에 받아서 얘를 1700찍고 
그다음에는 1700-1720이하의 캐릭터에 옮겨서 하면되는 것 같은데
내가 이해한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