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가르딘 어렵게 낸다던데 그럼 사멸 혐오 레이드일 가능성이 높은데
스커 취업 어케 하냐
난무는 그냥 체급이 개약하고 333은 사멸 혐오 레이드에선 힘이 쫙 빠지는데 시너지까지 치적이야..
우짜면 좋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