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가심공 스킬개별적용 왜 안하는지 알려줌

얘네 밸런스 패치할때 지표 까보다가
연가심공쓰고 나선창, 일섬각, 철량추, 절룡세 쓰는 지표가 꽤 많은거임.

그래서 "아 유저들은 이스킬들을 연가심공발라서 쓰기도 하는구나"
라고 결론지어서 개별적용 못들어온거임

기싸움아니니까 싸우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