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씨발 고점본다고 1.5초 노경면 사전작업이자 딜지분 2위 스킬에 속행박아서

1.5초마다 속행터지길 기도해가며 실전성 개처박은 코어 고점뽑아야 허수 0.9뽑히는데

체급 몇십 %이상 강한애들을 개편해주거나 이미 강한애들 패싱함


무슨 밸런스인지 감도 안잡힘 무력이 좋냐 파괴가 좋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이제 참는것도 지쳤다 수고해라 씹마게 새끼들



이번 패치내역인데 깡딜증도 없을뿐더러 기존 사이드노드 시간증가뿐

실제딜증은 1%정도로 추정되고 높아봤자 2%도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