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 충모닉 곰 초심인데 

충모닉 곰은 비슷한데 취향차이 

초심은 성능 좋은데 노잼이슈에 고작 필요

유산은 다 좋은데 난이도 이슈 있다고 하더라고


뭐하지 

근데 유산 많이 어려움? 본캐급으로 키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