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0으로 6개월간 푹 숙성시킨 캐릭터

오늘 바로 모베캠 달릴생각에 설레었는데

1660 점핑 안써진다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 새벽에 고치겠지? 수요일까지 가진 않겠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