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발 ㅋㅋㅋ 6제한때문에 하지도 못하고
제대로 하는 사람도 적을텐데

신케내고 직변권을 돈주고 팔ㅇㅓ 시이발
갓겜병 예술병 시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