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습,두동 호크 vs 억모닉(충x)

고민입니다.


둘다 1640이고 1660만든다음 베이스캠프 줄예정이고

딴거 고민안하고 둘중에 고르려고합니다../


파티선호도

시너지??

어떤게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