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직장이라서 겜은 안켰지만
밸패야 “내부지표“를 통한 의도적 설계일테니 제쳐놓고

평소 울부짖거나 외부 사이트 헬퍼 기능들 로아온 컨텐츠용으로 고봉밥 패치하다가 또 찐파터지고 있는거임?

점핑은 뭐 기획이나 QA 시나리오 빵꾸 내버린거 같고

그저 고.봉.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