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계정에 1660 점핑권을 받고 
1700~1720 결제해서 받는 하익을 부계정에 이렇게 따로받는거 가능할까요?

본계정 안에서는 케릭터 변경1회 가능한건 알고는있는데  
계정당 한번만 받을수있는 점핑하익을 반반씩 가능한지 해보신분있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