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본캐 1750겨우찍고 이제 슈모익 올리려는데
지금 골드 50만에 재료는 그냥 거의 없어요

근데 전설지옥나락열쇠 교환권 한 네장이랑 영웅 세장인가? 아무튼 일곱개정도 있는데 그거 그냥 바로 슈모익에 쓸까요? 아니면 1730까지 존버할까요?

일단 차원술사랑 해서 1750 세개 4500+ 만들기가 목표에요 본캐는지금 4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