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서 찡찡거리는거 보고 밸패하는게 아니라 순수 내부 지표만 보고 밸패한다는게 맞았다는거임
오늘 호크들 글 쓴거보고 재학이형이 호크들 암바 걸고 숨도 못쉬게하는줄 알았더니 걍 약한게 아니였던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