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분위기 개좆같아서 밸패 소서 구조개선좀 받으면 다시해볼랬더니 

시발 매번 구조개선이랍시고 슈샤 애니츠만 만지작거리다 

뜬금 브커구조개선한게 10달도 넘었는데 

역시 전재학 씹느그메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