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개병50같이 냈으면 치적이랑 백헤드 걸러지진않게 당장 레이드 다음달인데 조합, 구인도 좃같은걸 아직도 냅두네 뭐 기공사 바꾸면 와와 !! 하는줄 알앗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