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키워라

구조도 개좋고

카운터도 막치고

피면도 개많고

경면도 둘둘둘에

딜도 좆사기급에

예둔뭉가쓰는 단발스킬 두동 ㄱㄱ

꼭해라 ㅋㅋ

이좋은걸왜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