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의 문제든 실력의 문제든 간에 나는 그 선택지는 도저히 못먹겠다 가 아니라면 
이러니 저러니 해도 코어 선택은 결국은 고점 지향인데

밸패랍시고 아예 다른 코어로 바꿔버리고 깔개였던게 고점되고 
비버집 다 박살내놓고서 알빠노 다른거 쓰고 싶으면 새로 파밍하세요?

이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