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1700이고 모베캠 주면 본캐로 키울건데 누구를 줄지 고민입니다...
레이드 공포증이 있어서 ㅠ 우선순위는 1. 난이도 2. 재미 3. 딜 성능 입니다.
요즘 드드랑 야성 둘다 좋은거 같던데 그래도 어떤걸 더 추천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