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프리셋 뭐 관문별로 적용되게 해준다는거 본거같은데 그냥 저걸 패시브화 해줄수는 없는거에요? 
그냥 수집개념으로 카드 다 모으고 30렙 찍으면 패시브로 추피 +  해놓고 해당 몹/보스 때리면 그냥 추피 들어가면 되는거 아닌가 왜 불편한걸 조금 걷어내고 덜 불편하게 만드는건지 모르겠어서 그냥 불편한걸 없애고 편하게 만들면 안되나요? 저 시스템을 고집하는 이유를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