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로접분인데

지금 복귀하면 크나큰 고통받다가 머리깨져서 배가르디 나메 간다고 똥꼬쇼하다가

고통만 네배더 쌓이고 현타와서 접음


반박시 님말이 맞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