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2-19 13:55
조회: 211
추천: 1
야성은 진짜 코어 이게 말이되냐아무리봐도 야성 환수사 아크그리드 코어는 근본적으로 잘못된듯 함
3줄요약 1. 어느코어든 고점을 노리기엔 가능성이 없어보임 2. 아크그리드 이전 구조에서 벗어나지 못함 3. 2.에서 파생되는 문제점은 그대로 놔둔 채 코어를 거기에 맞춤 일단 곰 해코어 여기보면 곰의 기운 500을 채워준다고 되어있는데 대부분 아마 500이 얼마나 의미없는 수치인지 알거임.찢곰을 쓰기위해 10,000의 곰의 기운을 모아야되는데 500? 진짜 얼탱이가 없어서 세세하게 따져보면 스킬 한번 더써야할거 안쓰고 찢곰쓰는 정도밖에 안될텐데 그거 다 계산해서 세팅 맞추기엔 스킬 한번에 얼마만큼의 곰의 기운을 채워주는지 모른다.(나만 모르는걸수도) 유의미한 차이가 생길 수도 있겠지만 여기서 내가 짚고 넘어가고 싶은 포인트는 "기존 아크그리드 이전 야성" 과 다른 플레이 감성을 주는가? 임 곰의 기운을 채워준다 쳐 근데 그게 그래서 뭐? 이정도 체감밖에 안나오는 걸 보면 그냥 사이클에서 여우구슬 빼고 뒤집곰 넣은 것 말고 달라진 게 없다는 뜻이겠지 여우야성은 코어 설명이 좀 다르긴 한데 ![]() 모르는 사람이 보면 와 여우야성은 운명을 키면 여우기운 3000을 채워주네 여우기운 10,000중에서 3천이나 채워주는거면 엄청 많이 채워주는구나! 하지만 기존 일반스킬들을 굴려야 여우 별 소나기를 쓸 수 있다는 문제점에서 역시나 벗어나지 못함 여기까지만 봐도 뭐가 문제인지 알겠지만 개성이 없음. 대부분 내가 알기로 잘만든 아크그리드 코어를 가진 직업은 편하게 하고싶으면 뭐 222 333 하고 좀 어려워지는 대신 111 이렇게 코어 써라 이런식으로 된거 아는데 야성은 그냥 그런게 없음 뭘 해도 저점이고 코어 자체에 고점이란걸 노릴 수 있는 방향이 없어보임 코어 전부다 그냥 플레이 감성 개선 해주는 척하는 코어밖에 없는 것 같다고!!!!
|





여기보면 곰의 기운 500을 채워준다고 되어있는데 대부분 아마 500이 얼마나 의미없는 수치인지 알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