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같은 점
그 중심에는 스킬 선후딜이 있는데

이정도 화신화 상태의 스킬들은 "시간을 넉넉하게 주던가" , "시간을 줄 수 없다면 스킬 딜레이 매우 대폭 하향"
이게 전제 조건이어야 하고 이것 조차 되지 않는다면 

아이덴티티 채우는과정을 제대로 압축시켜줘야 함 

문제가 많은 대표적인 스킬 트포 기준

1. 스피닝 플레임 - 몸 전체가 돌고 -> 갑주를 던져 적중
2. 윙 스팅어 -----  차지 -> 찌르기 적중
3. 블레이즈 스윕 - 창 찌르며 돌진 -> 돌려베기 적중
4. 렌딩 피니셔 --- 땅을 긁으면서 적중 -> 후속타 추가 적중
5. 리벤지 블로우 - 방패로 막고 -> 후려치기 적중 ( 따지고 보면 족같지만 제일 컨셉에 충실한 스킬 )

의외로 일반 스킬은 구성과 판정 등 상당이 좋은 편

화신화 까지 가는 과정이 족같이 불편한건 
선후딜은 물론이거니와 모든 메인스킬에 사전 동작들이 있다는 점

선후딜이 있을 수도 있다? 그럼 그 리턴을 확실하게 줘야하고 저 말도 안되는 선후딜과 개같은 모션들이 있는 스킬을 전부 때려박아야 풀 아덴^.^ 이게 문제의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