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마로 달아놓은 뿔이 다른 머리 아바타랑 겹치면 별로인 경우들이 있는데
그렇다고 뿔을 빼자니 그래도 용녀인데 컨셉이 아쉽고...

매번 커마를 바꾸라는건 당연히 말도 안되는 소리고

온오프좀 만들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