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1:57
조회: 178
추천: 0
드드 333 유유유 VS 111 고유유저는 계속 333 1발현을 했던 유저입니다. 나메익스때 블레이드 본케에서 가나로 본케를 변경했는데요.
111 위압 고대가 하나떠 넘어가볼까 생각하여 트리시온에서 연습 후 DP를 비교해봤는데 333이 더 잘나오는거 같아요. 머 손문제 차이도 있긴하겠으나 혹시 둘다 해본신분중에 고대코어가 더중요해서 넘어가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는분들 계신가해서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솔직이 제손은 즉발이 더 잘맞긴해요... 그리고 DP도 둘다 비슷한지 아니면 111 고대하나 있는게 더쌘지 같은손 기준 궁금하네요. 111과 333 전투력 차이는 111이 30점정도 더높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