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치명 단일 달린거만 쓰고있었는데;

특화가 안붙어서 특화수치가 낮은게 좀흠이네요

치명팔찌 기준 마을 특화 1735 인데 그래도 오른쪽팔찌 쓰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