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3:01
조회: 233
추천: 0
업화 팔찌 추천좀 해주십시오![]() 원래 치명 단일 달린거만 쓰고있었는데; 특화가 안붙어서 특화수치가 낮은게 좀흠이네요 치명팔찌 기준 마을 특화 1735 인데 그래도 오른쪽팔찌 쓰는게 나을까요
EXP
204
(4%)
/ 301
|






레어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