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50
조회: 153
추천: 0
드드 333, 232 배율 비슷한가요?232는 길로틴 시전시간 때문인지 아드로핀 사이클이 살짝만 꼬여도(헤드 돌아가서 잠깐 헤드 잡으러가도) 2번째 쿨초된 프렌지가 안들어가던데 이런거 감안해도 232가 더 쌘지 궁금하네요.
EXP
72,524
(10%)
/ 77,001
|




샷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