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는 길로틴 시전시간 때문인지 아드로핀 사이클이 살짝만 꼬여도(헤드 돌아가서 잠깐 헤드 잡으러가도) 2번째 쿨초된 프렌지가 안들어가던데 이런거 감안해도 232가 더 쌘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