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7:52
조회: 368
추천: 0
히어로 육성 중인데 극딜 질문 두개만요1. 극딜 장전 다하고 오리진 부터 쓰는 이유가 뭐죠?
닼나가 전본캐인데 닼나는 오리진 마무리로 써서요 2. 극딜때 오라블레이드 안쓰는 이유가 멀까요
EXP
18,794
(29%)
/ 20,201
|
Asdf1234q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