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 나름 만족 뽕은 있는듯
평딜 이걸 하라고 만든건가 싶은 직업
아델 후딜 패치전 체감에 심지어 딜도 약한 느낌
유챔 때문에 어쩔수 없이 하는건데
후회하게 만드는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