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 너무 애매하다 ...
1페 때 3번째 극딜 돌 때 피 7퍼쯤 남아있었음

어센트 다 털면 어찌저찌 넘어가는데 1페에서 어센트 다 털면 2페가 또 딜이 애매하더라

곤란하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