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약하지만 이펙트 보는 맛에 계속 하게된다요

오리진 나이트메어 컷씬 너무 멋져서 계속 쓰고싶다요

블러디 레이븐이랑 메타모포시스 무적기 너무 좋다요

요르문간드 뱀 쓸모없다요

오르트로스 별사탕 친구들 쓸모없다요

어웨이크닝 15번 때리기 힘들다요

사냥이 엄청 편하고 사냥기가 멋지다요

하지만 약하다요

가끔 포스 부족해서 인피니티 포스가 안써진다요

데몬 베인 못생겼다요

하지만 약하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