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극딜에 극딜 시퀀스 직후 조택 오리진 쓸때 조택이 너무 많이 삑납니다.

시퀀스 알림이 켜놓고 다 써진거 확인한 후에 눌러도 2번에 한번은 씹히는 기분입니다. 찾아보니 시퀀스 마지막에 엔버링크를 넣어서 딜레이를 줄이면 안씹힌다는데 그럼 챌섭에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어차피 오리진 극딜 말고는 시퀀스 직후에 조택 쓸 일 없긴 하니  그냥 써야하나요? 아니면  다른 스킬로도 비슷한 효과 낼 수  있는게 있나요?   띄어쓰기는  필터키 때문에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