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19
조회: 192
추천: 0
스페이스바 점프 적응중인데 채집키 뭐로하시나요 님들은?알트점프하다가 손목이 이상하게 꺾이는거같아서 스점하는데 채집키를 일단은 알트에 뒀는데 님들은 어떤키로 푸시나요 보스나 npc말걸떄
EXP
364,123
(11%)
/ 396,001
|
피자햄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