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53
조회: 156
추천: 0
창섭이형 불편한거 다 고쳐주면서왜 직업들은 안고쳐줌.
파티보스들 가면 시퀀스 따로굴리지도 못해 그리고 솔플 보스가면 이렇게 딜하는게 맞나 자괴감들어... 남들은 따~ㄹ깍 해서 리레안에 극딜 오리진 야무지게 넣는데 우리는 오리진까지 올리면 파티격 기준 수동막타 찍으면 어웨 스택 손해도 봐야해. 시바ㄹ 빨리 개선해달라고!!
EXP
154
(54%)
/ 201
|
아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