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직업들은 안고쳐줌.
파티보스들 가면 시퀀스 따로굴리지도 못해
그리고 솔플 보스가면 이렇게 딜하는게 맞나 자괴감들어...

남들은 따~ㄹ깍 해서 리레안에 극딜 오리진 야무지게 넣는데
우리는 오리진까지 올리면 파티격 기준 수동막타 찍으면 어웨 스택 손해도 봐야해.

시바ㄹ 빨리 개선해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