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인사이징 좀 써

여태 보스하면서 입장극딜빼고는 인사이징쓰는걸 자꾸 까먹네요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