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이지카링 최소컷 깎던게 엊그제같은데 데티카링까지 와버렸습니다. 새삼 인플레 쩌는거 같긴하네요
원래는 10.33으로 0.7퍼까지 봤는데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템 더 사와서 안전빵으로 깼습니다. 제 컨으로 최소컷은 10.3 극초반까지 될 듯 하고, 장인분이 치시면 10.2만대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6초뚝 미만은 사실상 12극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최소컷 깎는데 있어서 리6이 더 불리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분 패치로 기존 5초 17극과 비교했을 때 최소컷 난이도가 소폭 올라갔을거라 생각합니다. 1극을 덜하기 때문에 마지막 카링 체력을 잔여극딜+준극딜로 처리를 해야 하거든요. 이게 스펙이 낮을수록 많이 체감됐습니다

+2페이즈 2층존이 패치 이후로 2층 왼쪽 가시배치가 더 타이트하게 변경됐습니다. 여전히 써먹을 순 있지만 좀 더 빡세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