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실력은 형편 없어서 잘 못하는데
더블점프 피하다가 체공해서 디바 몇대라도 더 욱여넣고
트레드로 원하는 위치에 멈출 수도 있고
딜레이 때문에 삐걱거리긴 하는데 아무튼 할 수는 있다는게 좋은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