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커맨드 쓰는거면 몇몇 영상들처럼 체력 애매해서 초각성 아끼려고하는 극딜 준극 준극은 못하는거죠?
커스텀 풀었을때 아래방향키하고 쓰면 자동으로 초각성이라던데
시퀀스에 아드 들어가있으면 아래시퀀스 하면 되나요?
아니면 아드를 따로써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