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벤 뉴비입니다

레테를 골랐더니 아픈 레테를 하게되었어요

챌1때 데벤부캐 폐사했다가 이번에 생각나서 다시 하는데 너무 재밌어서 큰일이에요

진짜 한대맞으면 죽는 개복치인거 얼척없긴 한데 오히려 제약플레이 하는거같아서 재밌네요...

검밑솔 + 메이린 세렌까지 29프 루포실로 어려운 보스는 없었고 유일하게 듄켈만 30프로 한거같아요

듄켈 해적엘보 주먹질 다른캐릭으로는 신경쓰지도 않는 패턴이었는데 데벤하면 딜레이없이 즉사인 패턴인거 보고 웃었어요 너무어렵다

지금은 이칼 110% 트라이 해보는데 딜부족인거 같더라구요 칼로스는 20분에 맞춘 유챔영상들이 많아서 보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우리데벤 화이팅



1.시퀀스(+레버) -> 디멘션 하게되면 체력이 15만일때 레버때문에 반으로 깎여서 아주 잠깐 디멘션 쓸 체력이 없던데 레버는 따로 뺀 다음에 시퀀스 -> 디멘션 -> 레버 하시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

그냥 여러가지 해보다가 디멘션 시퀀스 레버 디멘션이 발동은 무조건 되는거같긴 한데 좀 잘못된건지 여쭤보고 싶었어요

2. 레버넌트 시퀀스랑 분리해서 써야하는 보스가 있을까요? 레버넌트도 극딜 버프같은데 극딜시퀀스랑 같이 사용 안할시 딜로스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3. 하면서 헤카테20렙이 진짜 절실한데 아직 마코 10렙도 안찍었으니 꿈만 꾸고 있습니다 헤카테20은 언제쯤에 올려주면 될까요?

4. 원래 데몬은 윗점 후 바로 블링크 사용이 안되던가요?? 원하는 타이밍에 글라이딩 -> 블링크 ??

5. 진힐라때 말고 서패스 실질적으로 사용해본 적이 없는거같은데 (그리고 사실 없어도 되더라구요) 혹시 다른 사용처가 있나 궁금합니다... 굳이 키셋팅에 둬야 할까요

비슷하게 실드차지 메이린 말고 유용하게 써본적이 크게 없는거같은데 이건 상위보스에서도 유용할까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