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75배열이라 키셋팅 여유가 없는데 진짜 다 갈아 엎어야 하나?ㅋㅋ 
뭔가 캐릭터가 누더기골렘 된 느낌이랄까 
1년 전부터 패치 소식도 봐 왔고 이미 남을 분만 남은 건 알지만 직접 해 보니까 난감하네요 이거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 해내고 싶은 마음은 있고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