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에 대해 아는게 거의 없는지라
솔 헤카테 환잔주스텟에서 찍으라해서 찍었는데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스킬창에 헤카테 관련 스킬이 3가지정도있는거 같은데 아란은 어떤식으로 사용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