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28
조회: 168
추천: 0
로아유저 챌섭 데슬 찍먹 후기![]() 좀 약하지만 이펙트 보는 맛에 계속 하게된다요 오리진 나이트메어 컷씬 너무 멋져서 계속 쓰고싶다요 블러디 레이븐이랑 메타모포시스 무적기 너무 좋다요 요르문간드 뱀 쓸모없다요 오르트로스 별사탕 친구들 쓸모없다요 어웨이크닝 15번 때리기 힘들다요 사냥이 엄청 편하고 사냥기가 멋지다요 하지만 약하다요 가끔 포스 부족해서 인피니티 포스가 안써진다요 데몬 베인 못생겼다요 하지만 약하다요
EXP
96
(96%)
/ 101
|

치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