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12
조회: 318
추천: 0
카앤슬 떄려봤어요 근데 반디캠제한땜에 10분 뭔가 딜하다가 실수하는거같은거는 있는거같아요
디토 설치 까먹기 쉐플 키씹혀서 펑 놓치기 륀느인데 윈-문 누르기 바인드 까먹기 등등,,, 이 트라이에 잡긴 했어요 1분남기고 기믹 실수 0 근데 이정도로 빡빡할정도로 실수한 느낌은 아닌거같은데 어떤 부분에서 딜이 많이 세는지 모르겠어요 루시드 3페경우에는 허수아비라 제자리 오리진 극딜하는데 안밀리는 이유도 모르겠고요 혹시 코강이나 헥사가 부족한걸까요 사진 첨부합니다 ![]() ![]() https://youtu.be/k6oHOAfLLCY
EXP
120
(20%)
/ 201
|


찡깽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