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딘 챌섭 뉴비 질문드려요.
준극키고 유니티 지속시간 남아있을때
묠니르를 스택1 쌓일때마다 뉼러주고 있는데요

생각해보면 마지막에 한번에 다 터는게 낫지않나싶어서
어떤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