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51
조회: 304
추천: 0
임페레조 트레드 로프커넥트 다 쓰시나요?이번 챌 유입인데, 임페레조 배우고나선 로프커넥트 잘 안써서, 키에서 뺄까 싶습니다.
트레드는 연습할때 말곤 실전서 안써봤는데, 사용하는 거 맞나요? 사용처랑 조언좀.. 버릇잘못들면 고치기가 힘들어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EXP
31,676
(73%)
/ 32,201
|
킹메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