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 세렌 116퍼 나오는데 2극딜 하고 다음 극딜 돌때쯤에 넘어가네요..

근데 2페 레이저가 너무 지랄맞아서 딜이쉽지않아가지고 어느정도 해야 컷인지를 감이 안옵니다 ㅠㅠ 

그냥 스펙 올리고 잡을까요.. 제로 세렌 역겹다 역겹다 하는거 드디어 깨닫습니다 좆같네요